바로가기 메뉴

단축키 목록

맨 위로

이미지
현재 페이지 위치 : 암교육센터 > 교육프로그램 > 프로그램 이용후기

프로그램 이용후기

글 내용
제목 여성 암 환우를 위한 아름다운 손길, 희망을 메이크업하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05-17
파일첨부 Makeup Your Life.jpg,

내용

오늘은 특별히 좋은 날입니다.
 
5월의 비오는 어느 날, 삼성서울병원 한 강의장에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이 진행되었습니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외모 변화로 고통 받는 여성 암 환자들에게 메이크업 및 피부관리 등의 뷰티 노하우를 선물함으로써 외모뿐 아니라 내면의 자신감까지 찾아주어 아름다운 삶에 대한 희망을 이어가도록 도와주는 아모레 퍼시픽 캠페인입니다.
이 캠페인은 여성 암 환우를 위한 국내 최초 외모 가꾸기 교육 프로그램으로 아모레 퍼시픽이 매년 삼성서울병원 암교육센터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33명의 암환우분들이 자리를 가득 채워주셨어요.
테이블에는 환우분들과 오늘 메이크업을 도와 드릴 카운셀러 봉사단분들이 각 테이블마다 배치되었습니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암교육센터의 조주희 교수님께서 환우분들께 격려의 인사를 해주셨습니다.

이어 유쾌한 입담을 가진 진행자가 환우들과 함께 피부 관리에 대한 O,X 퀴즈, 이미지를 변화 시키는 표정 연습 등으로 환우분들의 관심을 끌어 분위기를 고조시켜 주셨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메이크업 강의를 들어보도록 할까요?
 
아모레퍼시픽 전문강사분이 스킨케어 노하우도 알려드리고, 메이크업 방법 등 유용한 정보들을 알려주시네요.
그리고 환우분을 모셔서 입장할 때 받은 스킨 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이 담겨 있는 분홍색 kit로 메이크업 시연도 해주셨어요.

 

메이크업 하는 방법을 알았으니 이제 각자 메이크업을 해봐야겠죠?
카운셀러 봉사단이 환우분들에게 메이크업을 해주고 계십니다.

치료 받느라 나를 가꾸는 일을 잠시 잊고 있었던 환우분들…
볼, 입술, 눈에 어울리는 색으로 메이크업을 하니 점점 밝아지고 화사해지셨네요.
메이크업한 자신의 모습을 보고 미소 짓고 있는 환우분들..
얼굴뿐만 아니라 마음에도 봄이 찾아온 것 같아 보고 있는 저희도 가슴이 뭉클해졌어요. .

 

이제 화장품 공병을 이용해 나만의 미니 화분을 만들어 볼건데요.
공병에 다육 식물을 넣고 리본으로 장식해서 예쁜 미니 화분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시간을 기억하고 추억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미니 화분을 들고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봅니다.  

행사를 진행하는 동안 암 환우뿐만 아니라, 카운셀러 봉사단, 그 외 행사를 진행하는 모든 분들의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 것 같아 마음이 훈훈해지는 시간이었어요. 

참여하신 모든 암 환우 분들이 오늘의 이 시간을 기억하고 추억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당신은 여전히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행사가 끝난 후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에 참여해주신 환우분들께서 만족도 조사를 해주셨는데요.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들의 전수가 교육 내용 만족도와 다른 환자에게 추천 의향이 있다고 답변해 주셨습니다.
암교육센터에서는 앞으로도 환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별점평가 및 댓글

댓글리스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