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2017 앤어워드' 위너 선정

삼성서울병원 SNS가 1월 25일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한 ‘2017 제11회 앤어워드’ 에서 소셜미디어 부문 위너(Winner)에 선정됐다.

국내 최대의 디지털 미디어 및 광고 시상식인 ‘앤어워드’는 해마다 가장 혁신적인 시스템과 디자인을 선보인 기업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및 디지털 미디어를 선정하는 대표적인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분야의 시상식이다. 앤어워드 출품작에 대해서는 업계 전문가를 비롯해 산업별 CEO, 외부 전문위원 등 총 3단계의 엄격한 심사가 진행된다.

이번 상은 삼성서울병원 본원 SNS가 ▲네이버 공식 블로그, 포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 ▲신뢰할 수 있고 유익한 건강 정보를 제공하여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콘텐츠를 제공 ▲국내 최대의 팬과 방문자수를 보유한 병원계 대표 SNS로 들과의 다양한 소통과 스토리 전달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특히 디지털 미디어의 치열한 경쟁에서 각 기업과 브랜드들이 많은 광고 및 캠페인을 집행하고 있는 환경 속에서 진정성 있는 컨텐츠와 신뢰할 수 있는 건강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큰 의미를 지닌다.
 

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