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울병원’ 모바일 앱,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병원부문 대상 수상


삼성서울병원이 4월 12일 코리아나호텔에서 개최된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8' 시상식에서 병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로 삼성서울병원 대표 모바일 앱인 ‘삼성서울병원’ 앱이 병원부문 최고의 앱으로 선정됐다.

 

'삼성서울병원' 모바일 앱은 '진료/검사 일정 안내', '모바일 진료 접수', '원외처방전 약국 전송', '원내약 조제 현황조회', '모바일 진료/검사비용 결제', '진료 대기 현황 조회' 등 실용적인 서비스들을 대거 선보이며, 실제 진료 현장에서 환자들에게 발생하는 번거로움이나 불편을 대폭 감소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8은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에서 운영되고 있는 앱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전도유망한 모바일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공공서비스, 생활서비스, 금융, 교육 등의 분야에서 우수한 모바일 서비스들을 선정해 시상해오고 있다.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삼성서울병원’을 검색해 다운로드하면 된다.

설치 바로가기 링크 : http://앱설치하기.삼성서울병원.com

 

※ 삼성서울병원 모바일앱의 주요 기능은 유투브 및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 앱 주요기능 바로가기(클릭)

4965